인피니티 스톤

 

“창조 이전에, 6개의 특이점이 존재했다. 그 후 우주가 폭발해 존재하게 되었고, 그 잔재들이 응축된 덩어리로 만들어졌다. 인피니티 스톤.”-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콜렉터의 설명 중.

 

가히 MCU 최강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. 사실상 우주의 창조신들이나 다름없는 우주적 존재들의 권능이 응축된 우주적 아이템인만큼 그 힘과 권능은 초월적이다. 모든 인피니티 스톤들은 기본적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뿜어내며, 각 스톤들은 ‘공간, 정신, 힘, 현실, 시간, 영혼’으로 나뉘어진 고유의 권능을 가지고 있다. 그리고 이 권능이 미치는 영역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위력을 자랑한다.

스페이스 스톤은 그 자체에서 뿜어져나오는 에너지로 강력한 에너지 병기들을 창조해낼 수 있고, 우주의 차원을 연결할 수 있으며, 아스가르드의 비프로스트 같은 강력한 오버테크놀러지의 병기도 순식간에 복구시킬 수 있다. 리얼리티 스톤은 특정한 조건이 갖추어진 상황에서는 풀파워를 발휘해 사실상 전 우주를 멸망에 가까운 상태로 만들 수 있다. 파워 스톤은 행성 하나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다. 마인드 스톤은 인간 정도는 완전히 세뇌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비전은 스톤의 힘으로 그 토르와도 대등 이상의 힘을 갖게 되었고, MCU 최강의 금속인 비브라늄을 순식간에 녹여버릴 수 있는 수준의 에너지를 뿜어낼 수 있다. 타임 스톤은 시간 역행으로 파괴된 대도시를 순식간에 복구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신에 가까운 우주적 존재인 도르마무도 극복할 수 없는 시간 조작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.

내구력도 그야말로 초월적인 수준인데, 리얼리티 스톤인 에테르는 토르가 최강의 무기인 번개로 지졌음에도 멀쩡했으며, 그 강력한 아스가르드인들조차 감히 파괴하지 못하고 봉인하는게 고작이었을 정도였다. 인피니티 스톤이 우주의 창조신들이 만들어낸 우주적 아이템이라는 것을 감안하면, 우주적인 힘 없이는 파괴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보아야한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